티스토리 뷰

생활정보

새해인사말, 연하장 쓰는 방법

진저레몬 2023. 12. 26. 10:38

 

 

새해를 맞이하면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연하장이나 새해 편지를 쓰곤 합니다. 오늘은 연하장 쓰는 방법과 연하장에 들어가면 좋은 문구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[목차여기]

 

연하장 쓰는 방법

연하장은 친지나 지인들에게 새해를 맞이하며 축하와 고마움의 인사를 전하는 편지입니다. 최근에는 모바일이나 메시지를 통해 마음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 

 

연하장을 쓸 때에는 보통 "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"로 시작합니다. 그리고 한 해동안 고마웠던 일, 내년에 기원하는 일과 축복의 메시지 등을 더하면 더욱더 기억에 남는 연하장이 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감사, 축복의 인사

1)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,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. 

2)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 지난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.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 

3) 올해도 변함없이 곁에서 힘이 되어줘서 고맙습니다. 내년에도 행복합시다.

4) 올해도 제게 가르침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. 

5) 베풀어주신 후의와 정 잊지 않고 있습니다.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새로운 시작에 대한 희망 전하기

1)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바라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2) 새해에도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. 
3)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. 
4) 가내 두루 평안하시고 따뜻한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. 

5) 따뜻한 연말 맞으시고 내년에도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. 

6)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. 새해에는 더욱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
 

 

 

 

연하장에 들어가면 좋은 문구에 대해 추천해 드렸습니다.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와 축복의 인사를 전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